야후 타입 캡슐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적인 접근으로 이런 일들이 기획되는지 모르겠지만, artwork에서 부터 그 다음 실행에 까지 참 멋있다는 생각이 든다.
작가는 Jonathan Harris 이란 사람인데 홈페이지를 가보니 비슷한 작품이 있었다.
나는 당신이라는 테마를 선택해서 내 사진을 타임캡슐에 담아두었다.
그리고 어느 단체에 기부를 선택하기는 했는데,국제 아동 예술 협회에 기부한것 같다.
야후 타임 캡슐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추가 내용
한국어 페이지 담당 PM께서 직접 댓글을 남겨 주셨습니다.^^
이런 즐거움이 인터넷에 있어서 인터넷이 참 좋습니다.^^
타임 캡슐 프로젝트는 야후! 글로벌 홈페이지 개편 마케팅의 일환이며 IMC적 접근과는 큰 상관이 없는 Buzz marketing에 하나라고 합니다.
KR페이지는 개발이 완료되는데로 KR에서도 노출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언어선택에서 한국어가 있어서 선택해서 내용을 확인했고
다른 페이지도 en을 kr로만 살짝 변경해서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