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ang.net
첫화면
방명록
관리
글쓰기
소비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이장 Dialog
2007. 5. 5. 18:25
소비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니콜라 게겐 지음, 고경란 옮김, 김현경 해설/지형
미결정효과
점화효과
식역수준
스트립티즈효과
과다정당성효과
로우볼테크닉
책에서 언급되는 용어들인데, 적절한 설명이 있는 웹페이지 링크를 찾기가 조금 어렵네요.
어떤 책을 구입했을 때 같이 받았던 책이었는데, 구매 행동에 미치는 심리학적인 내용을 여러가지 실험을 통해서 설명을 하는 책입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Ejang.net
Posted by
이장
,
태그목록
뮤뮤스쿨
오픈아이디
사회적기업
라이프스트리밍
Activity Streams
인턴
구글
예민
마이크로포맷
microformats
Coworking
apml
SK커뮤니케이션즈
희망제작소
Google
microformat
야후
크롬
트위터
구인
개발자
페이스북
Collaborative Consumption
hCard
공유경제
Twitter
협력적소비
블로그
Lifestreaming
싸이월드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614)
구글로그
(337)
여의도블로그브리핑
(10)
스케치북
(35)
페이퍼유감
(188)
예작공간
(39)
social network
(38)
밑줄 긋는 소리
(73)
블로그랩
(491)
코딱지
(692)
마케팅 읽어 주는 이장
(52)
이장 Dialog
(1525)
미디어몹
(38)
집단역학
(16)
가족사회학
(1)
좋은 사람 있으면..
(17)
라이프스트리밍
(22)
Coworking
(1)
코묻은개그
(2)
Total :
Today :
Yesterday :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