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1억에 삽니다
스카이라이프 마케팅 공모
디지털 위성방송 업체인 스카이라이프가 가입자를 늘리기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에 거금을 내걸었다.
스카이라이프는 이 아이디어 공모에서 대상 수상자에게 상금 1억원과 인턴사원 채용기회를 주며, 최우수상(1명)에겐 1천만원,
우수상 5명에겐 각각 100만원의 상금을 준다.
이번 공모전에는 학력이나 경력에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양식도 간단한 메모부터
논문 형식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제한이 없다.
1명이 여러건의 아이디어를 내도 되고, 여러명이 함께 만든 작품도 가능하다고 회사쪽은 밝혔다. 심사 기준은 아이디어의 참신성, 현실 적용 가능 여부,
유료 텔레비전 시장에 대한 이해도 등이다.
제안서는 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접수하며, 수상자는 오는 3월1일 스카이라이프 개국 기념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접수는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홈페이지( www.skylife.co.kr)를 통해서만 받는다. 함석진 기자 sjham@hani.co.kr
이런거 하자고 하는것도 일종의 마케팅일텐데..그런데 이런거 보면 꼭 1등은 안나온다.
스카이라이프 마케팅 공모
디지털 위성방송 업체인 스카이라이프가 가입자를 늘리기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에 거금을 내걸었다.
스카이라이프는 이 아이디어 공모에서 대상 수상자에게 상금 1억원과 인턴사원 채용기회를 주며, 최우수상(1명)에겐 1천만원,
우수상 5명에겐 각각 100만원의 상금을 준다.
이번 공모전에는 학력이나 경력에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양식도 간단한 메모부터
논문 형식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제한이 없다.
1명이 여러건의 아이디어를 내도 되고, 여러명이 함께 만든 작품도 가능하다고 회사쪽은 밝혔다. 심사 기준은 아이디어의 참신성, 현실 적용 가능 여부,
유료 텔레비전 시장에 대한 이해도 등이다.
제안서는 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접수하며, 수상자는 오는 3월1일 스카이라이프 개국 기념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접수는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홈페이지( www.skylife.co.kr)를 통해서만 받는다. 함석진 기자 sjham@hani.co.kr
이런거 하자고 하는것도 일종의 마케팅일텐데..그런데 이런거 보면 꼭 1등은 안나온다.